서울 코엑스에서 2023년 10월 24일(화)부터 27일(금)까지 개최되는
‘애드아시아 2023 서울(AdAsia 2023 Seoul)’ (https://www.adasia2023seoul.com/ADASIA/110001/index.do)에 오프라인 워크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(애드아시아는 65년 전통의 아시아 최대 광고제이며, 1958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4개 도시에서 32차례 열렸고 우리나라에서의 개최는 1984년 서울과 2007년 제주에 이어 세 번째라고 하네요.)
워크숍은 강연 형태로 진행되며,
'광고 회사가 데이터로 돈 버는 방법, 돈 벌 수 있는 방법'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주제를 걸어 봤습니다. ㅋㅋ
빅데이터 종류 중에서도 아직 온전히 개척되지 않은, "노다지"라고 불러도 손색없는
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를 어떻게 실무에서 다루고 접근하고 있는지,
또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가감없이 말씀 드려 볼 계획입니다.
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상생이고, 또 그래야 시장이 확실히 올바른 방향으로 커진다고 믿으니까요.
본 워크샵(강연)은 디지털 광고 마케팅 직무 종사자는 물론
광고나 데이터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니
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기 URL(구글 시트)을 통해 사전 신청해 주세요.
다만, 인원 제한이 있고 다음주 월요일(10/16)까지만 사전등록 오픈하니 서둘러 주셔야 할 듯 합니다.
[ 25일 워크숍 진행 내용 요약 ]
– 워크숍 강연 주제 : “광고 회사가 데이터로 돈 버는 방법”
– 강연 일시 : 2023년 10월 25일 오후 1시 (약 40분 진행 예정)
– 강연 장소 : 코엑스 205호 (애드아시아 입구 데스크에서 명찰 교부)
– 참여 대상 : 디지털 광고 마케팅 직무 종사자 및 데이터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
[ 25일 워크숍 주요 강연 내용 ]
– 엠포스에서 오랜 기간 연구했던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 분석 방법론과 성과들을 소개
–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의 효과적, 효율적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
– 광고 회사가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
제시하여 광고인 모두가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
[ 참여방법 안내 ]
워크숍 참여는 '사전등록'을 통해서만 가능하며
엠포스에서 10월 16일까지 선착순 50명을 사전등록 받고 있으니 하기 URL(구글 시트)를 통해 신청
'소소한 빅데이터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밤새우지 않는 제안서 쓰는 법 1편 (0) | 2023.11.16 |
---|---|
네이버 ‘큐:(CUE:)’ 등장, 생성형 AI를 탑재한 검색광고의 미래 (0) | 2023.10.31 |
또 새로운 직업, 프로덕트 오너(Product Owner) (0) | 2023.10.11 |
알파 세대가 아닌 “펠레니얼” 세대에 주목해야 (4) | 2023.09.26 |
데이터 분석가가 보는 <트렌드 코리아 2024> (0) | 2023.09.19 |